꽃보다남자 추가을 김소은

세상사는 이야기 2009. 2. 27. 17:05 Posted by 호단사리
TV를 보다가 요즘 한창 인기를 달리는 꽃보다 남자를 보게 되었다. 
워낙 드라마는 한번 보면 끝까지 보는 성격이라 왠만하면 안볼려고 하는데 요즘은 이거 안보면 이야기가 되질 않으니...ㅋㅋㅋ 
내용은 어린아이들이 그리고 여자들이 꿈꾸는 백마탄 왕자와의 로맨스... 뻔한 이야기...^^
그래도 멋진 남자들과 이쁜 언니들이 벌이는 이야기가 너무 재미있다..^^

그중에서도 내가 조금만 더 어렸더라면 한번쯤 대쉬해보고 싶은 이쁜 꼬마숙녀가 무척 마음에 끌린다.

꽃보다남자 볼때마다 나는 김소은이 나오길 기대한다.
너무 이쁘고 착하고 사랑스러운 이쁜 배우인것 같다.
내 이상형인데.... 난 이제 너무 늙어 버렸나 보다...ㅋㅋㅋ

김소은양 이쁘고 훌륭한 배우 되세요...^^



[아시아경제신문 임혜선 기자]배우 김소은이 화사한 봄 여인으로 변신했다.

김소은은 자신의 공식홈페이지에 매거진 "쎄씨"의 3월호에 실린 화보 촬영 현장사진을 공개, 화사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 속 김소은은 하늘거리는 분홍의상에 꽃 화관으로 변신, 수줍은 소녀같은 매력을 선보였다.

또 손으로 브이를 그리며 환하게 웃고 있는 등 촬영 대기 중 찍은 사진에서는
발랄하고 해맑은 매력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김소은의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예쁜 김소은, 꽃보다 더 예쁜 듯", "김소은의 매력은 어디까지? 어떤 모습도 빛을 발하는 듯" 등의 호평을 보냈다.

한편 김소은은 KBS2 월화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추가을 역을 맡아 발랄하고 순수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